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안전관리자 로드맵 특강’ 무료 배포를 통해 산업안전기사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관계자는 “안전관리자의 주요 업무 및 선임 기준 등 핵심 주제를 정리한 ‘로드맵 특강’은 에듀윌 산업안전기사의 김민수 교수가 진행한다. 해당 특강은 과목별 암기법과 산업안전보건법의 전반적인 내용도 함께 전달하며 시험 관련 정보가 부족한 수험생도 수월하게 시험 과정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로드맵 특강’은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수강신청일로부터 3일 동안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로드맵 특강’을 통해 기초를 완성한 수험생은 에듀윌 산업안전기사의 강좌를 통해 심화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안전관리 분야 시험 대비를 병행할 수 있는 ‘개이득 패스’,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단기패스’ 등이 에듀윌 산업안전기사의 대표 강좌다.

단계별로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된 커리큘럼을 비롯한 추가 학습 컨텐츠 및 혜택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학습 시간 대비 최대의 학습 효율을 기대해볼 수 있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에듀윌은 안전관리자 로드맵 특강 소식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 후 에듀윌 지정 커뮤니티에 게시하면 게시글 수에 따라 여러 상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는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