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찬또야 어디가?

가수 이찬원 공식 유튜브의 새로운 콘텐츠 ‘찬또야 어디가?’가 1화부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지난 6월 30일 공개된 ‘찬또야 어디가?’ 1화는 업로드 직후부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올라 최고 2위를 기록했다. 7월 4일 오후에도 지속해서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조회 수는 40만 회를 상회한다.

관계자는 “CJ 다이아 티비가 기획하고 루와(법인명 달달프렌즈)가 제작한 ‘찬또야 어디가?’는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의 콘텐츠로, 바쁜 일정으로 지친 이찬원에게 휴식을 선물하는 취지로 시작됐다. 지금까지 한 번도 힐링 여행을 가본 적이 없다고 밝힌 이찬원은, 여행 장소를 직접 선택하는 등 콘텐츠 기획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찬원은 양평 오일장, 양평 맛집 등 여행을 위해 미리 인터넷으로 여행지를 조사해 올 만큼 ‘찬또야 어디가?’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드러냈으며, 전날 밤 여행용 겉절이를 담가오는 등 귀여운 준비성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고 설명했다.

또한 “콘텐츠가 공개된 이후 이찬원 유튜브의 구독자 수는 약 2,000명 이상 증가했다. 아를 통해 기존 팬뿐 아니라 신규 시청자들까지 확보한 것으로 루와는 예측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총 8부작으로 구성된 ‘찬또야 어디가?’는 매주 목요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찬원은 향후 양평에서 그치지 않고 각 지방을 여행 다니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