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프레쉬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fresh)가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이하 콤부차 에센스) 오아물 루 리미티드 에디션’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 화보와 영상에서는 파란 하늘과 푸른 대지가 어우러진 정원에서 여유와 쉼을 느끼고 있는 최우식이 상쾌한 여름의 싱그러움을 온몸으로 뽐내며 청량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 이번 캠페인의 메인 제품인 ‘콤부차 에센스 오아물 루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과 함께 결점 없는 빛나는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은 최우식은 청춘 영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한다. 

프레쉬와 최우식이 함께한 화보와 영상은 6월 27일 공개되어 프레쉬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여기서 최우식과 함께한 제품인 ‘콤부차 에센스 오아물 루 리미티드 에디션’은 글로벌 일러스트레이터인 오아물 루(Oamul Lu)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이다.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프레쉬의 가치에 공감한 오아물 루는 따듯한 색채를 바탕으로 희망, 밝음, 그리고 아름다움이 가득한 세상을 프레쉬 브랜드 스토리와 연결시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 담아냈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프레쉬
자료제공 / 프레쉬

이어 “프레쉬의 No.1 베스트셀러 콤부차 에센스는 발효 블랙티 ‘콤부차’ 성분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칙칙한 피부와 건조한 피부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광채를 부여한다. 또한,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워터 타입의 에센스로 무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고, 자외선 등의 외부 요인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 강화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프레쉬의 콤부차 에센스는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에 콤부차 토너와 함께 사용하면 좋다. 클렌징 후 콤부차 토너를 화장솜에 묻혀 얼굴부터 목까지 부드럽게 닦아준다”고 덧붙였다. 

이후 “콤부차 에센스를 세 번 정도 손바닥으로 부드럽게 두들기며 트리플 레이어링해준다. 실내외 공해 및 늘어난 블루라이트 노출로 광채와 탄력을 잃은 피부 밸런스가 불균형해진 피부를 개선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콤부차 듀오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프레쉬의 신제품은 6월 27일 쓱닷컴에서 선출시되고, 7월 1일 프레쉬 온·온프라인 입점 매장에서 정식 출시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