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에서 최근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화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유플러스는 SNS를 통해 고객감동을 이뤄낸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여 WHY NOT 브랜드 화보를 제작하고 있는 중이다. 주어진 자리에서 고객감동을 위해 WHY NOT? 도전정신을 발휘한 직원이라면 누구나 브랜드화보의 주인공이 되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LG유플러스의 핵심 슬로건인 WHY NOT(와이낫)? 캠페인의 일환인 WHY NOT 브랜드화보는, 과감한 도전정신으로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낸 우수한 임직원들의 화보촬영을 물론 인터뷰를 통해 어떤 고객감동을 이끌어냈는지에 대한 사례를 확산시키고 있다. 이를 통해 우수한 임직원들의 자긍심 고취를 이루어내어 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게끔 유도하고 있다."라며 "와이낫 브랜드 화보의 부제는 <고객을 위해 과감히 도전한 당신, 꿈은 유플러스가 이루어 드립니다.>이다."라고 설명했다. 

WHY NOT? – 유플러스 4년차 직원, 이영하씨 (자료제공 / LG유플러스)

이어 "와이낫 브랜드 화보의 주인공이 되었던 LG유플러스 플래그십 매장에서 일하고 있는 이영하씨의 경우 6개월 동안 무려 100명의 고객에게 추천점수 만점을 받았다. 고객의 입장에서 공감하고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꾸준한 노력을 통해 이와 같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라며 "와이낫 브랜드 화보의 또 다른 주인공인 이종원씨는 선 넘는 즐거움을 주제로 전국 각지를 넘나들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는 전국 각지의 다양한 무대에서 라이브 공연을 펼치는 웹예능 <와이낫 크루>를 진행하며 지역 명소를 소개하고 지역 상권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관계자는 "직원들만이 아니라 실제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실제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는데, 일반인이라고 해도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편견을 깨고 지속적으로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이들의 실제 사연을 소개하고 있다. 와이낫 화보는 LG유플러스의 공식SNS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링크드인 등을 통해서 공개가 되고 있으며 전사공지 및 용산사옥 포커스미디어를 통해서도 노출이 되고 있다. 이 외에도 매장 포스터를 통해서도 와이낫 화보의 한계를 넘어선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