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소방공무원은 소방학의 기본기 완성을 돕는 ‘라이브 특강’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관계자는 “‘라이브 특강’은 소방학개론의 방대한 학습 분량 중 주요 개념을 정리한다. 이번 특강은 에듀윌 소방공무원의 강단아 교수가 진행한다. 에듀윌에 따르면 본 특강은 강단아 교수의 학습 노하우를 전달하며 수험생의 전략적인 학습을 이끄는 구성으로 마련됐다”고 전했다.

본 특강은 기존 수험생은 물론,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초시생과 기본기가 부족한 비전공자 등 초보 수험생도 수월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과 함께 핵심 이론을 소개한다. 특히 이론 학습과 동시에 시험 대비 방향과 학습법 진단까지 진행할 수 있어 학습 시간 대비 최대의 효율을 만나볼 수 있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특강 수강생을 위해 다양한 학습 자료를 추가로 제공한다. 강의에서 활용하는 ‘특강 교안’ 수령을 희망하는 수험생은 강의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또한 라이브 특강 진행 이후 수강 후기를 남긴 수험생은 문제 풀이 연습을 돕는 ‘복습 테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각 학습 컨텐츠는 내 강의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특강’은 오는 27일(월) 오후 7시에 공개될 예정”이라며 “2시간 동안 소방학의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으니 본 특강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