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도끼농장

배우 윤용현의 도끼농장(이하 ‘도끼농장’)과 한우 직거래 브랜드 먹고식탁이 한우 세트를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도끼농장은 청정 지역에서 정성스레 기른 축산물을 HACCP 인증 최첨단 위생시설에서 가공하여 중간 유통 마진 없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설립된 기업이다. 모든 과정을 철저히 관리하는 것은 물론, 저온 숙성 시스템 등 품질 향상에 힘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먹고식탁 홈페이지에서는 1++ 등급의 고품질 한우를 거품 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에서 판매하는 품목은 1++ 한우 모듬세트 5인분(800g)이다. 50% 할인된 도매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최적의 신선도와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1일 50개 한정 판매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본 옵션은 등심, 갈비살, 설도 등 특수부위와 준특수부위로 구성되었다. 상위 옵션인 마블링 프리미엄 세트에는 살치살, 갈비살, 꽃등심 등이 포함된다. 주문한 상품은 진공포장과 아이스팩, 스티로폼 박스 3중 포장으로 공장에서 자택까지 신선하게 배송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고품질의 한우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한편, 자세한 내용은 ‘먹고식탁’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알아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