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트카라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오늘(22일) 저녁 8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하고,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마트카라가 준비한 올해 첫 쇼핑라이브는 2020년 12월 이후 약 2년 만에 진행하는 두 번째 쇼핑라이브인 만큼 역대급 구매 혜택으로 구성됐다. 오직 쇼핑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마트카라 베스트셀러 제품 특별 할인가와 다채로운 사은품 증정 혜택들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쇼핑라이브는 스마트카라의 ‘스마트카라 400’ ▲퓨어 화이트 ▲모던 그레이 ▲스윗 핑크 등 총 3가지 컬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어떤 주방에나 잘 어울리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파스텔톤 컬러가 더해져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마트카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라며 "스마트카라는 저녁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스마트카라 400’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에코필터 2세트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 ▲락앤락 스타터팩&투웨이 용기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에 더해, 구매 확정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을 선물한다.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동구밭 친환경키트’를 증정한다. 스마트카라가 준비한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과 ‘동구밭 친환경키트’는 스마트카라 ‘세편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구를 위한 선순환 프로젝트를 위해 기획된 콜라보레이션 굿즈다."라고 말했다. 

아룰러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 처리 방식 중 가장 판매 점유율이 높은 건조분쇄 방식의 제품이다."라며 “2022년 쇼핑라이브 첫 런칭을 기념해 역대급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 언급한 혜택 외에도 방송 중 다양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