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뷰미스플랫폼

㈜뷰미스플랫폼의 박수린 대표(물광언니)가 오는 25일, 부산 그랜드 조선에서 ‘뷰티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뷰티미션스쿨은 시술이나 제품에 의존하지 않고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컨설팅과 교육을 담당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뷰티파티는 5성급 호텔에서 펼쳐지는 여자들을 위한 밤으로, VIP 회원과 뷰미스 회원을 위해 럭셔리 디너 식사권과 40만원 상당의 굿즈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오프라인으로 수강생들과 소통하며 물광언니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토크 콘서트, 고급스러운 코스요리, 클래스유 수업 내용을 바탕으로 한 퀴즈, 경품 추첨 등 뷰티님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구성되어 있다.

관계자는 “뷰티미션스쿨은 물광언니의 물광 피부 유지 비결을 나누며 자연스럽게 변화하는 방법을 가르쳐주고 있으며 최근 기존 뷰미스클럽 VIP 멤버쉽에서 한 단계 높은 노하우를 배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VVIP 멤버쉽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설명했다.

㈜뷰미스플랫폼 박수린 대표(물광언니)는 “예뻐지기 위해서는 인맥이 필요하고, 예쁜 사람들은 예뻐지고자 노력하는 사람들이 모인다”라며, “외적∙내적으로 예뻐지기 위한 뷰티 인맥 클럽이 뷰미스클럽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수강생들과 회원분들께 즐겁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이벤트를 기획하겠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