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송도웰니스센터

웰니스 개념을 도입한 차세대 프리미엄 검진센터 송도웰니스센터가 개원 1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송도웰니스센터는 처음 개원한 후 기능의학을 연계한 건강검진과 개인 맞춤별 건강차 제공으로 주목받고 있다. CT장비의 도입으로 CT검사를 통한 세부 검진이 가능해지고 내과, 부인과 의료진도 추가 초빙되면서 각 분야별 전문적인 검진도 받을 수 있도록 발전하였다”고 전했다.

특히, “코로나가 장기간 지속됨에 따라 건강을 지키기 위해 개인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맞춤형 영양상담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인천 송도 지역의 대표 건강검진센터로 성장하였다”고 설명했다.

기본적으로 웰니스센터는 개인 검진과 종합검진 등 개인의 건강관리에 초점을 둔 센터로 건강검진을 통한 질병의 조기발견 및 치료와 함께 건강위험군을 조기 발견, 관리를 통하여 질병으로의 발전을 예방하는 곳이다.

이를 위해 명확한 진단과 연계한 내과 외래 진료센터가 운영되고 있어, 발견된 질병에 대한 신속한 치료,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건강한 사람들을 위해서는 비만관리, 면역클리닉, 영양상담 등 예방 중심의 헬스케어 서비스와 고객님들의 피로회복 및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한 에스테틱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유전자 검사, 모발 중금속 검사 등을 통해 과학적인 방법으로 추후 발병 가능성을 예측하고 대응할 수 있는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송도웰니스센터 이지홍 원장은 “송도웰니스센터 개원 1년 동안 지역주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하여 다양한 솔루션을 진행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향후에도 연령별, 성별, 병력 등 개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헬스케어 시스템을 통해 위험 요인들을 진단하고 발병 위험을 사전에 차단하여 인천 송도 지역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지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