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존쿡 델리미트]

에쓰푸드(대표이사 : 조성수)가 운영하는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가 지난 4월 진행한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비어학센 세트’ 완판에 힘입어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는 23일 저녁 8시 40분부터 진행되는 앵콜 방송에서 판매 예정인 비어학센 세트는 △비어학센(1,900g, 3ea) △로스트 포크 밸리(750g, 3ea) △킬바사(270g*3ea)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 등으로 구성됐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비어학센’은 제주 거멍 에일로 염지하였다. 차갑게도 따듯하게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조리법과 활용도 높은 레시피 아이템이다."라며 "비어학센 외에도 지난 방송 당시 최유라쇼의 두 호스트로부터 열렬한 호응을 받았던 로스트 포크 밸리와 킬바사도 빠지지 않고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차 방송에서 원조 제품은 다르다며 최유라 씨의 극찬을 받았던 킬바사는 앵콜 방송에서 수량을 하나 더 늘려 총 3개로 구성됐다. 비어학센, 로스트 포크 밸리, 킬바사와 맛 조합이 좋은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도 함께 포함되어 비어학센 세트를 보다 풍성하게 채웠다."라며 "1차 완판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앵콜 방송을 준비했다. 롯데홈쇼핑과의 논의와 구매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앵콜 방송에서 좀 더 실속 있고 풍성한 비어학센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존쿡 델리미트 비어학센 세트’ 앵콜 방송은 23일 저녁 8시 40분부터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