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링티
자료제공 / 링티

프리미엄 생활 건강 브랜드 ㈜링티의 자회사 ㈜링티수분과학연구소가 온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링티 임팩트 유산균 프리미엄’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링티수분과학연구소가 개발하고 ㈜MS바이오텍이 제조한 ‘링티 임팩트 유산균 프리미엄’은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가 만난 신바이오틱스 배합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과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D, 세포 보호 역할을 하는 셀렌 등의 원료를 더했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블루베리 요거트 맛으로 어른, 아이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유산균이다. 개발 과정에서 아무리 성분이 좋아도 맛이 없으면 찾아 먹지 않는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맛’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링티 임팩트 유산균 프리미엄’은 가루임에도 불구하고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원료 조정을 하여 목 걸림 없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링티수분과학연구소 관계자는 “유산균과 장 건강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요즘이지만, 챙겨 주지 않으면 먹지 않는 가족들을 위해 온 가족이 유산균 섭취를 습관화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했고, 연구 끝에 온 가족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임팩트 유산균 프리미엄을 만들 수 있었다”라며 제품의 탄생 비화를 밝혔다.

한편 신제품 ‘임팩트 유산균 프리미엄’은 링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3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