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페이지, 1인 구독상품 출시...본격적인 행보 나서
젤리페이지, 1인 구독상품 출시...본격적인 행보 나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6.2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젤리페이지

가족독서플랫폼 젤리페이지(대표 김희선)가 본격적으로 일반 성인회원 모집을 시작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젤리페이지는 지난 2월 베타 오픈 후 한우리독서토론논술 회원 12만명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해왔으며, 6월부터 일반 성인(20세 이상) 회원들도 7만여 개가 넘는 전자책과 지식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독서할 수 있는 '개인 월정기구독권'을 출시했다. 젤리페이지는 성인 회원 모집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개인 6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한정 판매한다고 전했다. 

한편 젤리페이지의 성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각종 미션을 달성한 회원들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6월 16일부터 7월 31일까지) 내에 ▲도서 1권 완독하기 ▲친구에게 추천받기 ▲젤리페이지 정기구독 신청 ▲도서 리뷰 쓰기 총 4개 미션 중 1개 이상을 달성한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미션 이벤트 상품으로 1등 LG스탠바이미TV(1명), 2등 아이패드프로(2명), 3등 신세계상품권 10만원(10명)을 제공하며, 당첨자 외 이벤트에 참여한 1,000명의 회원에게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8월 5일이다. 

젤리페이지 주세훈 COO(최고운영책임자)는 “가족 독서를 내세우며 지난 2월에 베타 오픈한 이후 출판계의 많은 관심과 도움으로 빠르게 콘텐츠를 확장할 수 있었고, 내년 그랜드 오픈에 앞서 일반 성인 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여 편하게 보다 많은 독서를 지원하고자 했다”며 “특히, 개인(1인) 구독상품을 출시하며 기존의 구독상품들의 가격부담 또는 제공 콘텐츠 부족 등을 합리적으로 해결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