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엑소바이옴코리아

엑소바이옴코리아의 헤어/바디 브랜드 엑소힐이 6월 21일 화요일, 청담 호텔 리베라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화장품(여성Y존케어)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 주최, 대한민국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 주관하에 개최되는 ‘2022 대한민국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은 데일리경제와 시사타임이 후원하는 검증된 브랜드 대상이라고 전했다.

해당 시상식은 지속적으로 제품 및 서비스 품질 개선을 수행하여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함으로써 브랜드 우수성과 소비자 만족도를 바탕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은 대표 브랜드를 발굴하여 격려하고자 제정되었다. 

관계자는 “엑소바이옴코리아의 엑소힐은 특화 성분인 엑소좀이 함유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화장품(여성Y존케어) 부문을 수상한 여성 이너라인 3종은 5가지 엑소좀 성분의 리포좀 복합체로 마일드하게 Y 존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여성 이너라인 제품 외에도 헤어 라인 제품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엑소바이옴코리아의 차상복 대표는 “엑소힐의 이너라인 제품들은 엑소좀 성분과 원료들이 순하게 작용해 여성들의 민감한 Y 존 관리에 도움을 준다”면서 “앞으로도 모든 분들의 건강한 헤어/바디를 위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