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더 라퓨즈

셀리버리 리빙앤헬스의 진보된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브랜드 ‘더 라퓨즈’가 탄력 브라이트닝 신제품 ‘글로우 액티브 라인’을 선보였다.

관계자는 “더 라퓨즈의 신제품 ‘글로우 액티브 라인’은 피부 속 잡티를 개선하고 광채를 선사해 주는 탄력 브라이트닝 케어 제품이다. 단계별 스킨 라이트닝 케어 성분 Glow Active™가 피부를 맑게 가꾸어 주는 것은 물론, 유효성분을 피부 고민 부위까지 전달하는 더 라퓨즈의 독자적인 전달 기술 Live Delivery™가 더해져 강력한 시너지 작용을 일으키며 피부 아래 숨은 깊은 잡티까지 추적한다”고 전했다. 

특히 “‘글로우 액티브 토닝 세럼’은 2주 만에 빠르게 달라진 탄력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눈에 보이는 색소와 보이지 않는 깊은 색소 침착까지 개선해주며 광채, 밝기, 탄력 개선 역시 소비자 만족 결과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글로우 액티브 라인은 ‘글로우 액티브 토닝 세럼’을 비롯하여 ‘글로우 액티브 퓨리파잉 폼 클렌저’, ‘글로우 액티브 클리어 마스크’ ‘글로우 액티브 토닝 크림’으로 총 4종으로 구성되어 피부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정돈해 주는 클렌징부터 피부 투명도 및 잡티케어, 탄력 윤기케어까지 단계별로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따. 

더 라퓨즈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로 이달 말까지 세럼 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럼 대전 기획전 품목은 글로우 액티브 토닝 세럼 세트뿐만 아니라 파우더룸 세럼 부문 베스트 신제품으로 선정된 ‘알쓰리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과 ‘라이브 하이드로 인텐시브 세럼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3품목 모두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세럼 구매 시 힐앤센트 핸드살브 소르베 본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