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에스테틱 전문가 위한 의료교육 'AMI 시그니처' 진행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에스테틱 전문가 위한 의료교육 'AMI 시그니처' 진행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6.20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대표 [자료제공 /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대표 김숙현)가 지난 6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양재 더케이호텔에서 독자적인 의료교육 ‘AMI 시그니처-엠디코드(MD CodesTM) 그랜드 마스터(이하 AMI 시그니처)’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약 500여 명의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가 참여한 이번 교육은 지난 2016년부터 2021년까지 총 6년간 매해 한 개씩 소개되던 커리큘럼들을 한데 모아 지난 6년간의 교육 과정을 종합적으로 듣고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교육 첫째 날인 18일에는 바노바기 피부과 전희대 원장이 좌장을 진행했다.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구강생물학교실 김희진 교수의 해부학강의를 시작으로 ▲클린앤피부과 이찬우 원장 ▲오라클 피부과 대전둔산점 김보중 원장 ▲뮬 피부과 최윤덕 원장이 엠디코드를 활용한 얼굴 필러 시술 디자인과 시술법에 관한 다양한 임상사례와 노하우를 공유했다. 특히 엠디코드의 1세대 전문가로 알려져 있는 김보중, 이찬우 원장은 녹화 및 현장 시연을 통해 필러의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임상적 접근을 소개했다.

자료제공 /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가 진행한 독자적인 의료교육 ‘AMI 시그니처-엠디코드(MD CodesTM) 그랜드 마스터’에는 2명의 좌장과 8명의 연자가 참여했다. [자료제공 /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둘째 날에는 드림피부과 박경호 원장이 좌장을 진행했으며 ▲톡스앤필 삼성점 김태영 원장 ▲V 성형외과 최원석 원장 ▲고은미 의원 박혜수 원장 ▲예미원 피부과 안희태 원장 등 총 4명의 연자가 초빙돼 쥬비덤®, 보톡스®와 관련된 임상경험 및 환자의 얼굴 근육 움직임을 고려한 진단 및 상담법을 소개했다.

또한 둘째 날 진행된 세션은 엠디코드의 심화과정을 다룬 만큼, 안희태, 박혜수, 최원석 원장과 같은 엠디코드 엑스퍼트(Experts)들의 다양한 임상 시연들이 진행됐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대표는 “엘러간 에스테틱스는 ‘시그니처’라는 독자적인 정기 교육 프로그램을 매해 개최해 미용성형분야의 지속적인 발전과 환자 중심의 안전한 치료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국내외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들이 엘러간 대표 브랜드인 쥬비덤®과 보톡스®에 대한 최신 지견을 적극적으로 공유해 궁극적으로 보다 많은 환자들에게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하는 이유 있고,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