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통번단기

'통번단기'에서 곧 다가올 여름 방학을 맞아 <ITT자격증 8주 취득반, 수강료 52%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온라인 통번단기에서 진행되는 여름방학 할인 프로모션은 선착순 진행되며, 다음은 52% 수강료 할인 외 다양한 지원 혜택 내용이다. ‘시험 대비 기간 1년 제공’, 온라인 ITT 8주 과정 수강생 중 직장과 학업으로 시간 여유가 부족한 수강생들을 위한 합격 프로모션이다. 시험 대비 기간을 가지고 진행하는 수강생들은 시험 응시, 수강 일정 또한 수강생이 원하는 일정에 맞춰 준비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전문 통번역사 강사의 1:1 첨삭 지도 서비스’, 수강 중 문의사항, 제출한 과제, TEST에 대해 개별 첨삭,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캐나다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UBC)을 졸업, 미국, 캐나다, 한국에서 활동하는 전문 통번역사 강사의 개별 첨삭, 피드백 등이 제공된다."라며 "‘글로벌 21 어학 강좌 제공 혜택 제공’, 합격 후 실력 향상을 위한 프로모션이다. ITT 합격 후 수강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대학생 및 취준생/통번역 대학원 입시 준비생 등을 대상으로 한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는 뜻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