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반토코리아

아반토코리아(한국/일본 대표 이상규)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KOREA LAB 2022 국제연구ㆍ실험 및 첨단분석장비전’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반토코리아는 이번 박람회에서 방문객들이 직접 전시 제품들을 체험하고, 구입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현장 부스를 운영한다. KOREA LAB 2022 현장부스에서 아반토는 정확하고 안전한 실험 결과를 위한 고순도 원료 화학물질과 연구 기기, 소모품 전시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의약품, 식품, 첨단 부품 등 생산에 필요한 클린룸 솔루션과 작업 환경 모니터링을 위한 에어 샘플러 시스템 등 최신 솔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아반토코리아는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도 준비했다. 설문 응답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백화점 상품권, 아반토 굿즈를 제공하며, 부스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방문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라며 "‘KOREA LAB’은 국내 최대 규모의 생명과학 전시회로 매년 연구 과정에 요구되는 혁신 제품과 최첨단 기술 소개, 업계 트렌드 등을 제시하는 행사로 2007년부터 시작해 올해 16회째를 맞이했다."라고 말했다. 

아반토코리아 이상규 대표는 “이번 ‘KOREA LAB 2022’ 박람회 참가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아반토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아반토는 증가하는 국내ㆍ외 바이오의약품 연구, 공정 개선 요구를 지원하고, 실험의 정확성과 연구원들의 안전을 위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면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