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셀시어스

지난 4일 수원삼성이 주최하는 ‘수원삼성 블루윙즈 블루시스컵 2022’ 아마추어 여자 풋살 대회가 개최되었다.

글로벌 브랜드 셀시어스는 선수들의 퍼포먼스를 위한 피트니스 드링크 지원 및 대회 공식 스폰서로 함께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보다 다양한 아마추어 선수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팀에 소속되지 않은 개인 선수들도 참가할 수 있도록 하여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수원삼성 소속 강현묵, 양형모, 장호익, 전진우 선수가 일일 감독으로 참여하여 슈팅 관련 일일 레슨을 진행하여 대회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라고 전했다. 

자료제공 / 셀시어스

그러면서 "셀시어스는 대회에 참가한12개 팀 120여 명의 선수들에게 경기장 내부 리차징(RECHARGING)존에서 검증된 10KCAL 기능성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를 제공했다. 선수들에게 제공된 셀시어스는 독자적인 메타플러스 포뮬라와 천연 카페인, 7종 이상의 비타민을 함유한 피트니스 음료다. 세계적인 UFC 선수 ‘더스틴 포이리에’, 스노보드 금메달리스트 ‘숀 화이트’ 등 운동 선수를 비롯하여 아마존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여자 축구와 프로 축구를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 구단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아마추어 및 프로 선수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스폰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