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명가는 에프앤비바이오 동의명가생명공학연구소와 제품개발 협력을 위한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관계자는 "새롭게 설립한 에프앤비바이오 동의명가생명공학연구소는 27년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숙성발효기술을 개발한 농업회사법인 ㈜애프앤비바이오의 기업부설연구소로, 앞으로 동의명가 브랜드로 출시되는 모든 건강식품에 대한 제품개발 기획, 연구개발, 제품 출시 테스트를 전담하여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키워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동의명가는 에프앤비바이오 동의명가생명공학연구소와 함께 숙성발효기술을 적용하여 동의명가 대표상품인 ‘숙성발효 동의명가침향단 프리미엄’을 출시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동의명가침향단 제품개발 단계부터 애프앤비바이오와 함께 기존 제품보다 월등한 제품효능, 효과를 가져오기 위해 양사간 협의로 기업부설연구소인 에프앤비바이오 동의명가 생명공학연구소를 동의명가 모든 제품의 연구, 개발을 전담할 수 있도록 협력하게 되었다”며, “이는 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최고 품질의 건강식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좋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앞으로 다양한 건강식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편, 유진비앤엘㈜ 동의명가는 귀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온 가족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