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슈피겐

슈피겐은 13일부터 5일간 100원 래플 이벤트(RAFFLE: 구매 자격을 추첨으로 선정하는 방식)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슈피겐 래플 이벤트는 6월 17일 14시까지 5일간 진행되며 하이엔드 가죽 케이스 ‘엔조’ 제품을 공식 출시 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슈피겐 공식 스토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은 1인 1회로 제한된다. 래플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한 참여자라도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이 제공되어 참여자 모두에게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로 구성했다. 또한, 슈피겐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래플 이벤트에 한 번 더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이폰 13 시리즈 '엔조' 케이스는, 업계 최고 하이엔드 레벨을 지향하는 슈피겐의 발걸음을 상징한다. 슈피겐은 'Something you want'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든다. '엔조' 역시 고퀄리티의 천연가죽 케이스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18년에 걸친 슈피겐만의 독보적인 케이스 개발 기술로 기존 가죽케이스의 취약한 보호력을 보완해 탄생했다."라고 소개했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슈피겐은 늘 소비자의 니즈에 귀 기울이고 있다. 특히 초슬림 케이스 '에어스킨' 등 국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고, 원하는 수준의 품질로 보답하기 위해 매 순간 노력하고 있다.”라며 “슈피겐은 ‘2022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모바일 액세서리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이번 슈피겐 래플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슈피겐 공식 스토어, 카카오톡 채널에서 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