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투스247학원

‘이투스247학원 해운대점’에서 오는 6월 20일 성공반수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성공반수반은 일대일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재수생과 반수생 재원생들의 밀착 관리를 철저히 시행할 계획이다."라며 "재원생에게 담임 선생님이 배정된 후, 1:1 코칭으로 상시 학습이 이뤄진다. 재원생의 취약점, 강점, 학습 습관, 심리 상태를 비롯해, 목표 대학, 진로 방향 등 모든 부분을 총체적으로 고려한 맞춤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LMTI, LMAT 등 과학적 학습 설계를 기반으로 반수생별 개인 학습 시간표를 제작하며, 이를 전담 선생님이 일대일로 학습 스케줄링 및 관리해 준다. 또한, 이투스 패스와 일일 테스트인 메리트, 일대일 개인 입시컨설팅, 자기주도 학습 전용 공간, 전자출결 및 학습 시간 엄수, 태블릿 PC 모니터링 및 휴대폰 관리 등이 이루어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이투스 장학제도 등 성적 장학금과 작년 수능 대비 성적 향상 장학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스트레스 관리, 심리 상담, 면학 분위기 감독 등도 이루어진다."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이투스247학원 해운대점’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