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블루
자료제공 / 에이블루

㈜에이블루가 히트작 커블체어의 명성을 이을 신개념 맞춤형 베개 신제품 ‘커블베개’를 9일 출시하고 기념으로 최대 62%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커블베개’는 커블체어, 박스탭 등 인기 아이템을 만들어낸 ㈜에이블루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성 베개다. 베개 프레임에 실리콘 스트랩 부착 개수와 위치를 조정하면 베개의 높이와 강도를 변형할 수 있는 기술력을 적용한 맞춤형이다. 차별화된 소재와 디자인 노하우, ㈜에이블루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결정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측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000개 한정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커블베개를 1,000개 한정원으로 최대 58%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더블(2개), 패밀리(4개)로 구매시 각 구성별 최대 59%, 62%의 할인가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커블베개 런칭 기념 전상품 5,000원 할인쿠폰 발급 이벤트도 6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말했다. 

업체 관계자는 “‘커블베개’는 사이즈코리아의 한국인 인체 치수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한 에어서포트라인 기술을 베개 프레임에 적용했다. 인체공학적 설계에 따라 분할된 34개의 에어서포트라인이 머리와 목의 무게에 따라 유연하게 움직여 수면 중 뒤척임, 자세 변화에도 안정적으로 경추의 C커브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에어서포트라인 기술을 적용한 프레임, 실리콘 스트랩, 특수 충전재 및 에어매쉬 소재의 내피, 100% 면 소재의 외피로 구성되어 있다. 전 구성이 세척과 세탁이 용이한 점 또한 차별화된 포인트로 꼽힌다.

㈜에이블루의 신제품 ‘커블베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