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시험과목의 주요 내용을 총 정리해주는 '3법 교과서'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4월 1일 이후 신규 회원이면 무료 신청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경찰공무원의 핵심 과목을 정리한 '3법 교과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3법 교과서는 올해 경찰공무원 수험 정보를 설명하며 시험 준비 과정에 필요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더불어 경찰학, 헌법, 형사법 과목에 집중하여 최신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기초 개념 및 이론 등을 정리했다. 방대한 학습 범위를 압축하고 휴대가 편한 2권 분할 구성으로 초보자에게 적합한 교재다.

에듀윌 관계자는 “초보 경찰수험생을 위해 시험 준비에 꼭 필요한 과목별 학습 방법과 주요 내용을 정리한 '3법 교과서'를 마련했다”라며, “과목별 기출 문제를 통해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하며 실전 대비할 수 있도록 수험 준비 노하우도 제시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듀윌 경찰공무원은 평생패스, 24개월패스, 경찰 T-PASS 등 여러 강좌를 운영 중이다. 수강생은 수강료 환급 및 수강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학습 코칭 시스템으로 수강생활 전반도 관리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