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랜덤투유

모바일 랜덤쇼핑 플랫폼 ‘랜덤투유’가 엔데믹 가전 특집 두 번째로 ‘다이슨 에어랩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덤쇼핑이란 개봉 전까지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상태로 물건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쇼핑의 재미를 더한 신개념 쇼핑이다. 대표적인 랜덤쇼핑 플랫폼인 랜덤투유는 평소 유저들 사이에 선호도가 높은 인기 상품 또는 특정 신상품의 당첨 확률을 높인 ‘확률업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먼저, 6월 엔데믹 가전 특집 두 번째 상품으로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롱 에디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는 6월 첫 번째 주 진행했던 확률업 상품 ‘삼성 갤럭시 탭S8’에 이어 완판 행진을 이어갔던 인기 가전을 연이어 추가한 것이다.

관계자는 “이번 확률업 상품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바람의 기류를 컨트롤 하는 '코안다 효과'를 통해 전문가가 아닌 사용자도 볼륨감이 살아있는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 스타일링 기기이다. 코안다 효과란 물체 표면 가까이에서 형성된 기류가 압력의 차이로 인해 물체의 표면에 붙는 듯한 형태로 흐르는 현상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하나로 다양한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배럴 중 직경이 가장 작은 20mm 에어랩 배럴을 활용하면 개성 넘치는 촘촘한 컬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모발 길이와 선호하는 웨이브 굵기에 따라 30mm와 40mm 에어랩 배럴 중 선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바일 랜덤쇼핑 플랫폼 랜덤투유는 5천원이나 3만원으로 랜덤박스를 구매 후 열면 최소 구매 금액 이상 가격대의 생필품, 가전, 스마트기기, 명품가방, 인테리어 소품, 뷰티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랜덤하게 제공하고 있다. 매주 신상품을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이번 확률업 상품 외에도 샤넬백, 입생로랑 가방, 까르띠에 시계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추가했다.  

랜덤투유 확률업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을 통해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랜덤투유’를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