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랭킹닭컴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의 새로운 뮤즈가 공개됐다. 

6월 7일 랭킹닭컴은 댄서 가비, 가수 박준형, 개그우먼 김민경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랭킹닭컴의 모델로 새롭게 활약할 댄서 가비는 댄스 크루 'LACHICA(라치카)'의 리더로, 지난해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특유의 섹시하면서 톡톡 튀는 매력과 더불어 눈길을 사로잡는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수 박준형은 그룹 GOD의 멤버다. 최근 <와썹맨> 등 유튜브 채널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박준형은 평소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스포츠 마니아로 알려져 있다.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남성미로 랭킹닭컴의 모델로 제격이라는 평이다. 

개그우먼 김민경은 <맛있는 녀석들>을 비롯한 다양한 예능에서 맹활약하며 꾸준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시키면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을 통해 여러 운동 종목을 체험, 예상치도 못하게 발군의 재능을 뽐내며 '건강'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이번에 선정한 모델들은 모두 ‘닭띠’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면서 “닭가슴살 플랫폼과 밀접한 연관을 가진 '닭띠 스타'들로 모델을 섭외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랭킹닭컴은 이들 3인 모델과 함께 22년 새로운 슬로건인 '나를 사랑하지만, 내 몸은 바꾸고 싶어' 캠페인 광고 영상을 7일 공개했다. 

앞으로 랭킹닭컴은 가비, 박준형, 김면경과 함께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랭킹닭컴은 1,3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직접 비교해보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닭가슴살 플랫폼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