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다가오는 환경의 날 50주년을 맞이하여 신세계 강남점에서 리바이스 팝업(Levis POP-UP)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에서는 최초의 테일러 팝업 서비스, 샘바이펜(Sambypen)과의 콜라보레이션, 신세계 마스코트인 리바이스 데님 푸빌라를 선보인다.
그 첫 번째로는 좋은 제품을 구입하고 구입한 제품을 오래 사용하자는 리바이스의 BBWL(Buy Better, Wear Longer)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 최초 리바이스 테일러 팝업을 만나볼 수 있다. 리바이스 전문 테일러를 통해 개인의 취향이 담긴 패치, 텝, 버튼과 함께 나만의 데님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뿐만 아니라 기존에 보유하고 있거나, 오래되어 더 이상 손이 가지 않는 리바이스 제품이 이번 테일러 팝업을 통해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하는 멋진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에 대한 실천으로 이번 리바이스가 준비한 테일러 서비스는 개인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MZ 세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두 번째로는 요즘 가장 트렌디한 아티스트 중 한명인 그래픽 아티스트이자 스피커 소속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 김세동)과의 협업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리바이스 팝업의 익스클루시브 상품인 샘바이펜 협업 아이템은 개성 가득한 그래피티 페인팅과 자수 패치가 돋보이는 데님 트러커 자켓, 베트윙 로고 티셔츠, 501® 데님, 스테이루즈 쿨 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콜라보 아이템 중 하나인 501® 데님은 친환경 비스코스 소재를 활용한 데님으로, 리바이스가 추구하는 BBWL 캠페인 취지까지 느낄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중심에는 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연의 모습을 평소 자신만의 위트 있는 시각으로 재해석해 표현하는 김세동 작가 특유의 개성이 담겨 있다. 샘바이펜 협업 아이템은 이번 팝업스토어와 리바이스 신세계 강남점, SSG닷컴을 통해 온·오프라인 한정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친환경 소비문화에 앞장서고 있는 리바이스와 신세계 백화점은 오래되어 매립되거나 소각되는 리바이스의 폐 데님을 사용하여 신세계 캐릭터 푸빌라 인형을 제작 및 판매할 예정이다. 푸빌라 인형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8층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신세계 백화점 내 입점된 리바이스 8개 지점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으며 판매금은 초록 우산 어린이 재단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며 신세계 X 리바이스 폐 데님 푸빌라 인형 NFT가 론칭한다. 총 501개의 한정 수량 준비되어 있으며, 5월 31일부터 6월 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APP에서 1일 1회 응모 가능하다.
한편, 6월 5일 환경을 날을 맞이하여 지구 지키기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리바이스 팝업(Levis POP-UP)은 오는 6월 3일부터 6월 16일까지 2주 동안 신세계 강남점 신/본관 연결통로 8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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