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론샵

아론샵이 쿠폰타임 이벤트로 전제품 3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6월 2일 오전 10시부터 3일 오전 10시까지 진행이 되며, 2+1 증정 이벤트에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단 하루, 24시간만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셀프 염색약 2+1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물광 염색약 2개 구매 시 리메디 헤어로스 샴푸 150ml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등 할인 중인 제품에 할인쿠폰이 중복 적용되어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구매 고객들에게 약산성샴푸, 탈모샴푸가 포함된 샘플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라며 "30%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와 헤어살롱 염색약 2+1 이벤트에 중복 적용이 가능해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론샵은 ‘미용실이 집으로 온다’는 슬로건으로 염색 등 각종 시술제품과 다양한 헤어케어제품, 이미용가전 등 대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빅데이터 분석 후 까다로운 헤어디자이너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해 판매 중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현재 아론샵은 7년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헤어살롱 밝은새치염색약 2+1, 매직약 2+1 등 다양한 이벤트와 약산성샴푸, 헤어트리트먼트 등 무료샘플신청이 가능하고, 불만족시 100% 환불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