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이오늘

셀리버리 리빙앤헬스의 바이오 전달기술을 적용한 바이오케어티슈 브랜드 바이오늘이 금일 온라인 자사몰 바이오늘 스토어를 오픈하고 신제품 호흡케어 마스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바이오늘 스토어에서는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제품에 적용된 바이오 혁신 기술을 살펴볼 수 있으며, 제조시설 및 각종 제품시험 성적서 등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보다 안전하고 검증된 제품들을 꼼꼼하게 살펴보며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소리 및 질의응답(FAQ) 기능을 통해 원활한 소통 창구를 제공하고, 활발하게 진행되는 이벤트 및 특가행사 소식들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바이오늘의 브랜드명은 ‘바이오기술과 늘 함께하는 건강한 삶’을 의미하며, 모회사 셀리버리의 핵심 유효성분인 엔아이-펩타이드™라는 항염증, 항노화 기능을 갖는 피부케어 바이오 물질을 함유했다. 오염물질 등을 닦아내기만 하던 기존 청소용 일반 물티슈와 차별화된, 피부트러블 진정 및 자체적인 피부방어 능력을 키워줄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피부전용 바이오케어티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셀리버리의 바이오-인 테크놀로지는 유효성분을 연약하고 손상된 피부 내부로 연속 전송해주는 바이오 핵심기술이다. 이를 통해 각종 피부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피부 방어력을 증진시켜 종합적인 피부케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연구원 측은 “최근 진행 중인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트러블 진정 및 피부방어력 개선효능이 증명되었다”며, “20대 성인여성 40명 피부에 화학적 자극을 주어 피부 트러블을 유발시킨 후, 바이오케어 티슈를 도포한 결과, 피부 붉은기 회복이 145% 개선되어 피부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했다”고 밝혔다. 

한편, 바이오늘은 최근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프리미엄 라인업을 런칭 했으며, 해당 프리미엄 소프트 제품은 사전 예약판매 5일 만에 준비된 수량을 완판하고 현재 쿠팡 페이지 내 품절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또한 바이오-인 테크놀로지 기술의 엔아이-펩타이드(NI-Peptide)가 입과 호흡기로 바로 접촉 및 흡입할 수 있는 [호흡케어] 바이오-인 마스크 (BIO-IN MASK)를 출시하며, 코로나 및 감염병 케어를 돕는 새로운 개념의 호흡케어 마스크를 런칭했다.

바이오늘은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회원가입 후 첫 구매 시 호흡케어에 탁월한 신제품 ‘바이오늘 바이오-인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피부전용 귀한아기 바이오케어티슈 등 전품목을 최대 5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