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피에이티
자료제공 / 피에이티

㈜독립문(대표 김형숙)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웨어 피에이티(PAT)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한 콜라보 영상을 통해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올 여름 데일리룩을 제안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양한 연령대가 사용하는 유튜브 플랫폼을 타깃으로 변하지 않는 타임리스(Timeless)한 피에이티만의 감성을 강조하고, ‘팽대표의 나를 찾는 TV’와 ‘JABU 자유부인’ 채널과의 콘텐츠 협업으로 세심한 퀄리티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에이지리스(ageless)하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TfC(티에프씨), Mocca(모카) 라인을 포커스해 보여준다는 전략이다.

이미지 컨설턴트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팽대표’는 퍼스널 컬러와 체형 및 골격을 기반으로 유형별 잘 어울리는 패션과 메이크업 연출법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여름시즌 피에이티의 주력상품들을 활용한 스트레이트, 웨이브, 내추럴 골격에 맞춘 스타일링 팁과 퍼스널컬러에 맞는 컬러 연출법들을 트렌드와 함께 선보인다.

크리에이터 ‘자유부인’은 남다른 센스로 주로 패션과 쇼핑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는 유튜버로 피에이티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올 여름 데일리룩 꿀팁부터 바캉스 휴가룩까지 제안한다.

한편,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피에이티 콘텐츠는 ‘팽대표의 나를 찾는 TV’에서 5월 29일부터 ‘JABU 자유부인’ 채널에서 6월 7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피에이티 공식 온라인몰인 DLM몰에서는 유튜버가 추천하는 아이템으로 기획전을 진행하며 다양한 할인혜택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 각 유튜버 채널 구독자들을 위해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시크릿 쿠폰은 물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선보인다.

㈜독립문에서 전개하는 피에이티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제품과 세심한 배려로 고객들을 위한 진심을 담은 옷을 만드는 브랜드다. 오랜 노하우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진 옷을 개발, 진정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