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엘빈즈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에서 대한제분의 곰표 브랜드와 협업하여 출시한 엘빈즈 곰표 밀눈 짜장 재입고 기념 ‘곰표 반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엘빈즈 ‘곰표 밀눈 짜장’은 지난 4월 27일 출시한 지 보름만에 1차 생산물량을 조기 소진했다. 엘빈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엘빈즈 ‘곰표 밀눈 짜장’은 최대 19% 할인, ‘곰표반점’은 35%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며 곰표 레트로 스티커 8종을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엘빈즈 ‘곰표 밀눈 짜장’은 무항생제 국내산 돼지고기와 국산 채소는 물론 밀눈을 넣어 소스 한 팩에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가득 담았다.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데우지 않고 밥 또는 면과 함께 바로 먹을 수 있다. 또한, 영유아 1세~2세 기준 1일 나트륨 충분 섭취량의 50% 이하 수준으로 짜지 않게 만들었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엘빈즈 이유식 전용 공장에서 깐깐한 식재료 검수와 엄격한 위생 공정을 거쳐 생산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엘빈즈 ‘곰표 밀눈 짜장’, 엘빈즈 ‘표곰이 실리콘 턱받이’, 엘빈즈 ‘곰표 스몰볼’ 등을 엘빈즈 곰표 반점 철가방 패키지에 함께 담은 엘빈즈 ‘곰표반점’도 있다."라며 "엘빈즈 ‘표곰이 실리콘 턱받이’와 엘빈즈 ‘곰표 스몰볼’은 모두 육아맘들의 니즈를 고려하여 실용적일 뿐 아니라 KC인증을 통과한 제품이다. 세련된 흰색 바탕에 레트로 감성의 녹색 표곰이가 심플하게 인쇄된 디자인으로 엘빈즈 ‘표곰이 실리콘 턱받이’는 음식을 흘려도 걱정 없도록 포켓을 넓게 디자인하였고,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는 열탕소독이 가능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 목에 맞게 4단계 사이즈 조절을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엘빈즈 ‘곰표 스몰볼’은 한쪽 면을 높게 디자인하고 양손으로 아이가 스스로 잡을 수 있도록 손잡이를 디자인하였고 바닥에 미끄럼 방지처리를 했다. 고내열 PP소재로 열탕 소독과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위생적이고 편리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