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엘리시아 이지온행거 마케팅팀

‘이지온(EASYON)행거’가 디자인과 효율성을 겸비한 새로운 시리즈 드레스룸 행거인 EF 플랫 행거 시리즈를 오늘의 집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지온(EASYON) 행거는 오늘의집 단독으로 출시한 EF 플랫 행거 시리즈 출시기념으로 5/23부터 6/19까지 매일 포토리뷰를 작성하신 5분에게 시원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EF 플랫 행거 시리즈는 기존 행거의 경우 수납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가로봉을 플랫하게 만들어 깔끔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긴옷들도 여유있게 보관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이지온 독자 특허기술인 U자형 천장 이중지지대로 옷을 많이 보관하여도 무너짐을 방지해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지온(EASYON)은 이동식행거와 드레스룸행거, 고정식행거와 선인장 모양의 오브제를 포함한 캑터스 행거 그리고 국내 최초 3가지 형태로 사용이 가능한 3WAY 비치우드 행거 등 미니멀디자인 행거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이지온행거는 사중에도 커튼, 선반 등을 행거 분리 없이 간편하게 추가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지온(EASYON) 행거 마케팅 담당자는 “지속적으로 단점을 소비자 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사용이 편리한 행거 및 생황용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EF 플랫 행거 시리즈 외에도 다양한 행거 및 생활용품이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이지온(EASYON) 행거는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오늘의 집 단독으로 출시된 EF 플랫 행거 시리즈 포토리뷰 행사는 6/19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스팀다리미 증정 리뷰이벤트는 5/19까지 이지온(EASYON)행거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EF 플랫 행거 시리즈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