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엠디스퀘어

(주)엠디스퀘어(대표 오수환)의 비대면 진료 서비스 앱 '엠디톡(MDtalk)'이 고객을 위한 사용 후기 이벤트를 5월9일부터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엠디톡은 비대면 진료 앱으로 의료기관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전화 상담만으로 진료 및 처방을 받을 수 있다."라며 "엠디스퀘어는 엠디톡 사용 후 후기를 남길 경우 베스킨라빈스 1만 원 상품권을 100% 증정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사전에 마련된 상품권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엠디톡 전화 처방 상담 서비스를 이용한 뒤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등 엠디톡 SNS 채널에 사용 후기를 남기면 된다. 이어 엠디톡 앱 내 이벤트 메뉴에서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다음 사용 후기 URL을 등록하면 마무리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엠디톡 전화처방 상담 서비스 이용 과정도 간단하다. 앱 설치 후 전화 상담을 통해 증상을 말하고 신속, 정확하게 처방전을 발급받을 수 있다. 자택에서 의사와 전화로 상담 받을 수 있고 전화 처방이 가능한 의료기관의 검색 및 야간, 주말 등 특수한 상황 속에서 비대면 진료 의료기관을 진료과 별로 검색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엠디톡은 전화 진료를 운영 중인 병원을 모아 앱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앱 서비스로 접수 후 취소기능, 필터기능 등을 강화하며 성능 개선에 힘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