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킨이데아

㈜스킨이데아의 에스테 더마 브랜드 '메디필'의 신제품 ‘레드 락토 핑크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이 현대홈쇼핑 2차 방송에서 연이은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메디필 관계자는 “핑크땡김실 리프팅 프로그램은 지난 5월 2일날 첫 론칭해 1차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으며, 22일 이어진 2차 방송에서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2차 방송에서는 유명 배우이자 동안 뷰티 아이콘인 이혜숙이 직접 제품의 효능과 사용 팁, 실제로 사용한 후기 등을 자세히 설명해 소비자들의 이해도과 신뢰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레드 락토 핑크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은 리프팅 관련 10가지 이상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핑크콜라겐 실과 앰플을 섞어 피부 결을 따라 펴바른 뒤 약 5~10분 후 레드 락토 핑크 콜라겐 더블 베리어 미스트로 마무리해주는 간단한 사용방법으로 씻어내지 않고 콜라겐을 피부에 흡수시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에서는 단독론칭 구성으로 핑크실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 싱글, 더블을 선보였다.

메디필 관계자는 “메디필 독점 원료인 핑크땡김실의 즉각적인 리프팅, 채움 관리 효과를 잘 전달한 덕분에 이처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에스테틱 관리 못지 않은 특별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연구, 개발해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