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듀오
자료제공 / 듀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자사의 매칭 시스템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매칭은 데이터 기반의 과학적 매칭과 커플매니저의 감성 매칭이 결합된 2단계 시스템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회원은 가입 시 본인의 정보 및 희망 상대에 대한 160여 가지의 데이터 폼을 작성하고, 전문 커플매니저와의 상담을 진행한다. 이어 내부 신원인증 전담팀의 증명서류 발급 및 진위여부 확인 후 가입이 승인된다. 

이어 듀오의 자체 개발 매칭 시스템인 DMS(Duo Matching System)로 3만 6천여 명(2022년 5월 23일 기준)의 회원 빅데이터를 분석해 회원에게 가장 적합한 상대를 찾는다. 동시에 평균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매칭 커플매니저가 데이터만으로는 확인할 수 없는 회원의 성향과 상황, 요구 등을 파악하여 매칭을 진행함으로써 매칭의 정확도와 만족도를 높인다. 

더불어 듀오는 회원이 직접 원하는 상대를 선택할 수 있는 ‘듀오 멤버스 클럽’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듀오 정회원은 해당 페이지에서 희망 상대를 찾고 만남을 신청할 수 있다. 

듀오 관계자는 “정밀하고 섬세한 매칭이 듀오의 핵심”이라며 “체계적이고 복합적인 2단계 매칭 시스템과 27년간 쌓아온 듀오의 노하우로 매칭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듀오의 올해 1분기 가입자 수는 지난 해 동기와 비교해 19.5% 증가했다. 현재 듀오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정회원 수는 3만 6,036명(2022년 5월 23일 기준)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