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핵가족

㈜핵가족(대표 양동모)이 2022 대한민국 대표 소비자브랜드 덮밥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 대한민국 대표 소비자브랜드 1위는 소비자의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기업의 건강한 생태계를 조성하고 소비자의 권익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시상식에서 2022 대한민국 대표 소비자브랜드 덮밥 부문 1위를 수상한 ‘㈜핵가족’은 덮밥 프랜차이즈 핵밥을 운영하고 있다. 핵밥은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단백질이 풍부한 건강한 덮밥’을 모토로 3년간 자체 개발한 레시피, 운영 노하우를 매뉴얼화하여 2020년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핵밥의 특징은 고기덮밥, 샐러드덮밥 등 특색 있는 메뉴로 차별화했다는 점이다. 이 브랜드는 자체 개발한 소스, 팬시어링 기법으로 구워낸 고기, 싱싱한 야채를 듬뿍 담은 덮밥으로 풍미 가득한 한끼를 선사한다."라며 "2022년 1월부터 전속모델 원슈타인, 허니제이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핵밥은 전국 가맹점 160호점을 돌파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사는 주6일 물류 시스템, 편리한 발주 시스템, 전 메뉴 원팩 조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모든 식재료는 주6일 물류시스템을 통해 신선한 상태로 공급될 뿐만 아니라 조리하기 간단한 원팩 조리 시스템으로 배송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핵가족 관계자는 “2년 연속 공정위 선정 착한 프랜차이즈, 소비자만족지수 3년 연속 1위에 이어 다시 한 번 대한민국 대표 소비자 브랜드1위로 선정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덮밥 세계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