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강소기업개발진흥원 현지훈 대표, 큐빅 임종민 대표, 에스와이코리아 현상균 대표, ㈜ATL 정동민 대표(회장), (주)세종환경기술개발 김태응 대표]

세종청년창업사관학교 총동문회 임원진들은 (주)ATL 정동민 대표(회장)을 주축으로 18일 세종청년창업사관학교 오픈스페이스에서 운영진 회의를 가졌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세종청년창업사관학교 총동문회의 이번 운영진회의의 안건은 총동문회의 단체설립 계획과 추진방향에 대해 회칙 및 인사 관련 같이 회의내용으로 진행이 되었다. 세종청년창업사관학교 총동문회는 세종청년창업사관학교1기 대표들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회장으로는 (주)ATL 정동민 대표(회장)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22년 세종청년창업사관학교 2기의 입교를 통해 운영진 및 회원을 모집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세종청년창업사관학교 이재근 교수는 “세종청년창업사관학교가 잘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며 "또한 세종청년창업사관학교 총동문회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세종지역본부 문현선 본부장님과의 간담회도 곧 가질 예정이며 간담회를 통해 총동문회가 잘 발전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이날 참여 운영진 기업으로는 ㈜ATL (KOLAS 공인시험기관) 정동민 대표(회장), (주)세종환경기술개발 김태응 대표(고문), 큐빅 임종민 대표(총무), 에스와이코리아 현상균(홍보) ,강소기업개발진흥원 현지훈 대표(자문) 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