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버시네마

에버시네마는 현재 전국의 많은 초·중·고교들이 영상체험학습전 진행을 요청하고 있는 가운데 각급학교들의 뜨거운 예약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전국 교육청은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로 위축됐던 교육활동의 회복 및 전면적인 학교 일상회복에 따라 2022학년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을 위해 예산을 지원하고 있다."라며 "전라북도교육청은 2022학년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을 위해 예산 112억 4,100여만 원, 충북교육청은 교육 회복과 함께 학생 맞춤형 교육결손 해소를 위해 1,103억원, 강원도교육청에 도내 초·중·고교와 특수학교에 체험 학습 지원 예산은 총 130억원, 울산시 교육청 100억 등 각급 교육청은 코로나 이전으로 예산을 편성해 지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러한 분위기 속에 에버시네마(티켓싸다)는 청소년 영상체험학습 현장학습이 초·중·고교 체험 학습 프로그램으로 다시 진행된다. 해설사로 참여하는 배우 김보성, 나기수, 한윤경, 김종훈, 이성훈, 김추리와 영화감독 신정균 등이 출연해 1시간 30분동안 펼쳐지는 뜨거운 무대는 학생들의 뜨거운 박수와 환호성으로 이어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영상체험학습은 사전에 아무런 준비 없이 참여가 가능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 해설사로 출연하는 배우, 감독들의 진솔하고 유익한 강의에 학생들은 90분간 시선을 집중하며 즐거움과 감동을 만끽하고 있다."라며 "청소년 영상체험학습특별전은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 용기, 그리고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해 주며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해 나가는 진취적인 기상을 심어 줄 수 있는 영상체험현장학습으로 전공에 관계없이 청소년이면 누구나 체험할 수 있는 유익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에버시네마의 영상체험학습 특별전에는 (사)영화인총연합회 및 산하기관 소속의 감독, 시나리오작가, 촬영감독, 조명감독, 배우, 영화음악가 등 풍부한 강사진이 해설사로 참여하고 있다. 청소년영상체험학습전은 이제 찾아가는 체험학습전으로 전국에 있는 많은 학교들의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 예약은 에버시네마로 전화 예약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