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존쿡 델리미트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가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함께 봄·여름 캠핑족들을 겨냥한 ‘BBQ 캠핑박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23일부터 마켓컬리를 통해 600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된다. BBQ 캠핑박스는 야놀자 쿠폰과 함께 캠핑에서 즐기기 좋은 바비큐와 소시지, HMR 상품으로 구성되어 봄·여름 캠핑을 준비하는 캠핑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해당 제품은 △비어학센(650g) △바비큐 백립(450g) △킬바사(270g) △브랏부어스트(320g*2) △베이컨 맥앤치즈(200g) △브리오슈 슬라이더 번(250g) 등 존쿡 델리미트의 베스트 제품 6종으로 구성되었다. 전 제품 모두 냉동 제품으로 구성되어 보관도 용이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함께 구성된 야놀자 쿠폰은 야놀자에서 펜션 또는 캠핑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야놀자 앱에서 쿠폰 등록 후 적용 가능하며 이용 기간은 5월 23일부터 10월 23일까지다."라며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날씨가 연일 지속되며 급증하는 캠핑족들을 위해 야놀자와 합심하여 준비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BBQ 캠핑박스 제품은 다양한 맛과 간단한 조리 방법 등을 고려해 구성했기 때문에 가족, 친구, 연인 등 누구와 함께 떠나더라도 간편하고 맛있는 캠핑 음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X야놀자 BBQ 캠핑박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켓컬리 캠핑 기획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