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뜨 스킨케어

위뜨 스킨케어(HUIT SKINCARE)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프리미엄 피부관리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와 공식 파트너십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더 트리니티 스파는 이번 파트너십 제휴를 통해 위뜨 스킨케어(HUIT SKINCARE)의 시그니처 네롤리 미스트, 펩타이드 컨센트레이트 크림 등 안티에이징 제품뿐 아니라 글로시 레이어 쿠션 등 색조 라인의 공식 판매가 이루어진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위뜨스킨 케어(HUIT SKINCARE)의 시그니처 네롤리 미스트는 지중해 연안의 네롤리 블로썸에서 추출한 고순도 네롤리 플라워 워터가 97.6% 함유되어 있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했다. 아울러 온라인에서 완판을 기록한 위뜨 스킨케어(HUIT SKINCARE) 펩타이드 컨센트레이트 크림의 경우, 아이슬란드의 추운 기후를 견디며 자생하는 신비의 꽃 화이트루핀에서 추출한 하이드롤라이즈드루핀 단백질과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5월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위뜨 스킨케어(HUIT SKINCARE)’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는 물론 더 트리니티 스파 모든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