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푸라닭

치킨 브랜드 푸라닭이 바질을 활용한 신메뉴 ‘바질페스타’ 출시를 기념하여 지난1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7일간 ‘반려 바질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참여 방법은 푸라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게시물에 바질을 함께 키우고 싶은 친구 태그 후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라며 "푸라닭의 반려 바질 키트는 신메뉴인 바질페스타 및 원재료 바질에 대한 정보가 담긴 ‘바질페스타 시향지’와 바질을 직접 키울수 있는 바질화분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추첨을 통하여 총 250을 선정하여 당첨자에게는 해당 키트를 인당 2개씩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신메뉴 ‘바질페스타’의 원재료인 바질의 향긋한 매력을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경험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바질이라는 재료가 소비자들에게 한발짝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한편, 푸라닭 치킨의 이번 신메뉴 ‘바질페스타’는 푸라닭만의 오븐-후라이드 치킨에 신선한 바질이 들어간 특제 바질페스토 소스를 더했다. 여기에 로스트 마리네이드 토마토와 부드럽고 고소한 파마산 치즈를 얹어 입안 가득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이다. 지난 5월 10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사전 판매가 진행 중이며, 5월 2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