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인터뷰] 케이엔터테인먼트 강권석 대표, 앞으로의 행보와 목표는?
[CEO인터뷰] 케이엔터테인먼트 강권석 대표, 앞으로의 행보와 목표는?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5.16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업영화와 드라마를 제작하는 케이엔터테인먼트는 21년부터 아역들을 중심으로 단편영화를 제작하는 하고 있다. 케이엔터테인먼트의 행보와 목표에 대해서 케이엔터테인먼트 강권석 대표를 통해 들어보았다. 

자료제공 / 케이엔터테인먼트

1) 아역중심에 단편영화를 제작하게 된 이유?

안녕하세요 케이엔터테인먼트 강권석 대표입니다. 아역연기자들이 작품에 참여를 할 수 있는 기회와 아역연기자로서의 등요문이 너무도 좁고 어려움이 많고 제작사 & 엔터테이먼트를 빙자한 에이전시와 학원 등에서는 그 꿈을 이용하여 금전적인 이득만을 취하려는 곳이 너무 많은것에 엔터와 제작사를 하는 한 사람으로써 참담함을 이룰 말할 수 없습니다. 이에 연기자의 꿈을 가지고 있는 아역 연기자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직접 사비로 제작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아역 중심에 단편영화는 언제부터 제작을 하였나요?

2021년 1월부터 준비하여 2021년 첫 단편영화 리어카를 시작으로 돼직공은주등을 제작하였고 최근 2022년 5월 초 리어카2(용기편)을 제작하였으며 2022년 약 7편에 영화를 제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3) 단편영화등 영화를 제작하려면 투자가 필요하진 않으신가요?

다른 투자처는 없으며 저의 사비로 영화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같은 작품을 하는 감독님 이하 모든 스텝분들도 상업영화와 드라마에 메인 스텝으로 작품을 같이 하였고 그분들의 도움으로 작년에 제작한 단편영화 리어카와 돼지공은주는 단편영화제에서도 수상을 하였습니다

4)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 말씀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는 아역 연기자들을 위해 단편영화만을 제작하였으나 나아가 아역들이 중심이 된는 독립영화 및 상업 영화 웹드라마를 제작하기 위해 시나리오를 집필하고 있으며 기획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몇몇 아이들에게는 언제든지 카메라 앞에 설수 있도록 케이엔테테인먼트 배우분들과 감독님등이 스터디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2022년 하반기에는 연기자들의 꿈과 희망에 디딤돌이 될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연기 아카데미를 온푼 계획하고 있습니다

5) 지금까지 어떠한 작품을 하시었고 하실 예정인지요?

네 최근에는 상업영화 열혈형사(주연 김인권배우) 아수라장(주연 이원종배우 장광배우 조연 김현국 배우) 2022년 개봉예정인 아수라장(주연 정영주배우 안미나배우등) 등 피디 및 제작지원등으로 참여를 하였고요, 현제 가장 큰 프로젝트로는 일본 이토추상사쪽과 2022년 하반기 드라마 공동제작을 하기 위해 진행을 하고있으며 빠른 시일안으로 결정이 될것같습니다. 이외 아직은 정화하게 오픈 하여 드리기는 그렇지만 상업영화 및 단편영화 드라마도 제작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6) 마지막으로 꼭 하고 싶으신 말씀이 있을까요?

아직도 이쪽 엔터테인먼트나 제작사를 방자하여 많은 피해자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이는 너무도 차담하고 암울한 생각으로 마음이 무겁기만 합니다. 아직은 케이엔터테인먼트가 연예기획사로 영화 제작사로서는 작은 기업이라고 할 수 있지만 단 한사람이라도 저로 인해 피해자가 속출하지 않고 연기자의 꿈을 가질 수 있고 나아갈 수 있다면 그보다 더 행복한일을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역 & 성인 연가자분들이 꿈을 꼭 이룰 수 있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