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성안당 e러닝

국가직무능력표준(NCS)를 기반으로 실내건축분야 자격증이 22년부터 출제기준이 변경되어 많은 수험생들이 혼돈의 시간을 겪고 있는 가운데, 기술공학 No.1 성안당 이러닝이 명확한 해법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건축 분야에서 대표 자격증으로 꼽히는 실내건축기사와 실내건축산업기사 필기시험의 경우 당해부터 필기 과목, 문항 수, 시험시간이 전면 축소된다. 또한 ‘실내디자인 시공 및 재료’ 과목이 신규 추가되어 기존 출제 문제로는 시험 대비가 불가하며, 실기(필답형) 난이도 상향이 예상된다는 전문가들의 평이 잇고 있다.

이에 성안당 e러닝은 베테랑 강사진이자 건축 전문가인 정하정, 차경석 교수가 직접 선정하고 예측한 적중 예상문제 강좌로 합격률을 끌어올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적중 예상문제의 경우, 철저한 출제기준 분석은 물론 출제 예상문제 제작 및 전 문항 핵심 해설 총정리까지 제공된다. 더불어 단기간에 시험을 준비하거나 최종 마무리를 통해 합격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강좌라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현재 전면 개정 기념으로 필기 강좌의 경우 20% 할인된 수강료로 구매 가능하며, 필기 강좌 구매 시 실기(필답형)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실내건축 강좌 수강 후 합격 시 'CAD 실무능력평가(CAT) 1,2급' 실기 강좌 30%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성안당 관계자는 “새로운 출제기준에 맞추어 출제 가능성이 매우 높은 문제를 중심으로 과목별, 단원별, 난이도별 내용을 구성하였다”라며 “특히, 건축시공과 안전 관리 부분은 타 시험에서 출제된 문제를 바탕으로 세심하고 신중하게 문제를 구성했다”라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다양한 합격수기는 이러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