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타가

유아화장품 브랜드 ‘타가’는 지난 9일부터 13일까지 지속가능경영 진행한 1차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정답을 공개했다.

05월 09일 타가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포스트에서 오픈된 1차 초성퀴즈 이벤트의 문제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채식주의 소비’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원료와 제품에 동물 실험을 엄격히 금지하는 것으로 타가가 지향하고 실현하여 유아화장품 시장에도 열풍을 몰고 온 ‘이것’은 무엇일까요?'이다.

초성 힌트로는 “타가는 클린앤 ‘ㅂㄱ’ 전문 유아화장품 브랜드이다.”가 제시됐다. 정답은 ‘비건’이다.

관계자는 "유기농 화장품, 친환경 화장품으로 불리기도 했던 '비건’ 화장품은 식물성 원료가 첨가되거나 사용됐다는 것만을 의미하지 않는다. 100% '비건' 화장품은 제조 및 생산 전 과정에서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고, 동물성 원료나 DNA를 대신하여 자연 유래 친환경 성분만을 사용해야만 '비건'화장품이라고 인정될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클린앤비건 전문 유아화장품 브랜드 타가의 전제품은 생산 과정에 이용된 장비와 물질이 모두 비건 기준에 만족하여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과 영국비건소사이어티 인증을 받은 바 있다."라며 "자연과 사람에게 책임질 수 있는 브랜드 운영 철학을 담아 영유아 화장품의 바디버든 (일정 기간 체내에 쌓인 유해 물질의 총량) 문제점을 식물성, 자연 유래 성분, 비건 처방만으로 개선한 타가의 ‘비건’화장품은 타가의 공식몰에서 즉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