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동아출판

교육 출판 전문기업 동아출판이 T동아에서 학원 및 공부방 선생님을 대상으로 <스승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T동아는 과목별 학원 및 공부방 선생님을 위한 동아출판의 교수 학습 지원 사이트다. 동아출판에서 출간된 참고서의 수업 자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매월 15일 ‘일오 이벤트’를 열어 교사용 교재 체험 및 다양한 시즌별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달에는 스승의 날 기념 일오 이벤트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업로드된 <행복한 상상! 스승의 날 연휴가 3일?!>을 주제로 한 웹툰을 감상한 후, 3일의 연휴가 주어진다면 하고 싶은 일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후 경품 발송을 위한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설문에 참여하면 응모 완료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댓글 작성 및 설문에 참여한 학원 선생님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교촌 치킨, 스타벅스 커피, 편의점 음료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3일부터 5월 25일까지다."라고 말했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맞아 현장에서 고생하는 학원 선생님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T동아를 이용하고 있는 초등, 중등, 고등 학원 선생님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