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기어스(Mgears)

엠기어스(Mgears)가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AA(Android Auto) wireless 기능을 펌웨어로 별도 제공하는 ‘엠스틱2 라이트 (Mstick2 lite)’를 내달 7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엠기어스 관계자는 “자사의 기존 제품인 엠스틱1의 후속 모델인 엠스틱2 라이트는 성능 및 메모리를 최적화시켜 기존 엠스틱1 대비 더욱 빠른 부팅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무선 업데이트(OTA)와 더불어 2.4/ 5G 듀얼 밴드 와이파이, 블루투스 뮤직 플레이어 등, Mstick 2세대 제품의 차별화된 기능 및 서비스를 모두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차량용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스틱 상품 시장에서 다양하게 형성된 가격에 고객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 출시하게 됐다”며 “엠기어스는 판매 중인 모든 상품에 즉각적인 고객 대응이 가능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기능들을 한 발 앞서 빠르게 시장에 내놓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엠스틱은 운전 중에 티맵, 카카오네비, 네이버 지도 등을 차량용 순정 내비게이션 화면으로 스마트폰처럼 편하게 볼 수 있으며, 음성 인식 기능으로 음성 비서를 차 안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정차 중 차량용 순정 내비게이션 화면으로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등 원하는 영상을 선택하여 나만의 프라이빗 소극장을 경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모델은 오는 23일부터 엠기어스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예약 주문을 진행하며, 원가에서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인당 제품 1개로 구매를 제한하며, 수량 소진 시 할인가 판매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배송은 제품이 출시되는 내달 7일부터 순차적으로 이루어진다.

엠기어스는 “본사 카페를 통해 Mstick2 lite 체험단을 운영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Mgears 카페를 통해서 추후 공지되며, 고객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5월 23일(월)부터 Mstick 1 제품을 인하해서 지속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엠기어스 관계자는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AA(Android Auto) wireless 기능 펌웨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개발 상황에 따라 공개 일정이 일부 변경될 수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