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텔라 스토리즈
자료제공 / 스텔라 스토리즈

스텔라 인터내셔널(대표 이지선)이 지난 6월 키즈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스텔라 스토리즈' 론칭을 시작으로 오픈 1년이 채 되지 않아 입점 브랜드 100여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텔라 스토리즈는 '메종플로플로', '슈슈앤쎄씨', '마이리틀스타', '두두앤솜' 등 다양한 키즈 라인과 '랭앤루', '비욘드클로젯' 등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와 손잡고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선보이며 상품 경쟁력 확보에 나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플랫폼 충성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오는 17일부터 100여 개의 브랜드관 오픈 기념 쇼핑 지원금 10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시작한다. 참여 방법은 스텔라 스토리즈 제품 구매 인증 사진을 #스텔라스토리즈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후 이벤트 공지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은 총 5명으로 '스텔라 스토리즈'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쇼핑 지원금 10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응모 게시물의 좋아요 수, 공감대 형성 여부 등 제품 리뷰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당첨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제품 리뷰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라며 "쇼핑 지원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 입점 브랜드 수를 늘리는 것에 집중하기보다 스텔라 스토리즈 취지에 부합하는 엄선된 브랜드 중점으로 스텔라 스토리즈 이용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큐레이션을 해 나갈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