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청담30코스메틱, ㈜오베라컴퍼니)

청담30 코스메틱이 오는 6월 30일에 일본 이세탄 백화점과 세이부 백화점에 입점을 기념하며 한정수량 100개로 샘플 신청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빅토리아 안’의 노하우가 담긴 ‘청담30 코스메틱’의 제품은 기존 ‘청담29’에서 시작한 올인원 에센스에서 ‘청담 30’ 브랜드로 변화되면서 제품도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크림, 클렌저, 아우라 톤업 크림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명동 신세계백화점 코스메틱 브랜드 층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현재 신라면세점, 현대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등 다양한 면세점에도 판매 되고 있는 청담30 코스메틱의 제품은 이번에 일본 이세탄백화점, 세이부 백화점, 삼대 백화점에 입점 하는 등 활발한 유통 채널을 확보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판매 채널 확보와 함께 지속적으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하반기부터 에센스 쿠션 2종과 50ml 올인원에센스, 콜라겐 마스크 팩, 스킨 에센스, 바디 크림 등 제품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계획이다.”라며 "이번에 진행되는 샘플 신청하기 이벤트의 경우 자사몰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배송비만 결제하면 청담30 코스메틱의 스킨케어, 클렌저, 올인원에센스, 크림 샘플과 아우라 톤업 샘플을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