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만랩커피

스페셜티 커피 프랜차이즈 만랩커피가 5월 월간만랩을 통해 글로벌 커피브랜드 텐사우전드(TEN THOUSAND)와 콜라보레이션한 음료 ‘만 라떼(10000 Latte)’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관계자는 "만랩커피는 1만 시간 연구 끝에 새롭게 제안하는 신메뉴 프로젝트 '월간만랩'을 기획해 선보였다. 이번 5월 월간만랩은 글로벌 커피 브랜드 텐사우전드와 콜라보레이션한 ‘만 라떼(10000 Latte)’를 출시한다."라며 "5월 첫 신메뉴 '만 라떼'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파넬라 슈가와 밀키한 크림을 더한 만랩커피의 시그니처 음료로 재탄생했다."라고 전했다. 

만랩커피만의 특별함을 담은 쫀쫀한 크림을 먼저 음미한 후 커피와 함께 마시면 더욱 부드러운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게 만랩커피의 설명이다.

만랩커피는 “텐사우전드 대표 메뉴 아인슈페너, 에스프레소 크림 오트라떼, 파넬라라떼는 수많은 뉴요커 마니아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에 텐사우전드X만랩커피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커피를 탄생시켰다. 에스프레소의 풍부한 맛을 살린 점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텐사우전드’는 호주 시드니에서 시작해 미국 뉴욕에 4개 매장을 동시 오픈한 스페셜티 커피브랜드다. 스페셜티 커피에 집중한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를 갖췄으며 최상의 커피 맛 구현을 위해 우유, 시럽 등 기본 원재료에 스페셜함을 더했다. 에스프레소의 맛에 집중하는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텐사우전드는 뉴욕 맨하탄에서 유명한 커피를 한국에서 맛볼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를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뉴욕에서 핫한 텐사우전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커피 '만 라떼(10000 Latte)'를 선보였다. 파넬라슈가의 풍부한 단맛과 뉴욕커피×한국커피의 특별함을 담은 만큼, 글로벌 커피가 선사하는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만랩커피의 시그니처 음료 만 라떼와 함께 즐거운 5월 보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