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폴라초이스(PAULA'S CHOICE)

미국 시애틀에서 온 스마트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PAULA'S CHOICE)가 한국인의 피부 컨디션에 맞춘 국내 익스클루시브 제품, ‘스킨 퍼펙팅 BHA+AHA+PHA 각질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폴라초이스는 아하(AHA), 바하(BHA)와 같은 화학적 각질제거 성분을 담은 다양한 타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하와 바하는 각각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제거하여 자극적으로 문지르는 스크럽 없이도 매끄럽게 피부를 케어 할 수 있다.

신제품 ‘스킨 퍼펙팅 BHA+AHA+PHA 각질 트리트먼트’에는 바하, 아하와 더불어 3세대 각질 케어 성분인 파하(PHA)가 함유되었다. 파하는 아하와 바하보다 입자 크기가 커 피부에 천천히 흡수되어 자극이 적은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스킨 퍼펙팅 BHA+AHA+PHA 각질 트리트먼트는 각질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까지 가능한 멀티 기능성 제품이다. 천연 보습 성분인 병풀 추출물을 비롯해 미백과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어 맑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과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었다”며 “화장솜에 적당량 덜어 얼굴에 펴 바른 뒤 물로 씻어낼 필요 없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높아지는 기온으로 여러 가지 제품을 바르기 부담스러운 계절, 다양한 노화 징후를 멀티로 케어할 수 있다”고 전했다.

멀티 애씨드(BHA+AHA+PHA) 성분 배합으로 자극 없이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꿔주는 폴라초이스 신제품 ‘스킨 퍼펙팅 BHA+AHA+PHA 각질 트리트먼트’는 5월 3일부터 폴라초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