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국대떡볶이가 전국 매장을 중심으로 점주와 직원들이 착용하는 유니폼을 새롭게 변경 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유니폼 리뉴얼은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국대떡볶이 본사(㈜국대F&Bwww.kukde.co.kr, 대표 김상현) 차원에서 진행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유니폼은 티셔츠와 스냅백으로 이전에 비해 활동성이 강화됐으며, 위트 있는 타이포 그래피 디자인(‘떡볶이는 밀떡이지’)으로 한층 세련된 모습을 연출한다.

 

국대떡볶이는 국내산 로컬푸드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국내산 고춧가루와 식자재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국대떡볶이 대표 메뉴인 밀가루 떡볶이는 맛있게 매운 맛으로 젊은층부터 노년층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기존 떡볶이 프랜차이즈와는 달리 밀가루 떡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쌀 떡볶이에 비해 밀가루 떡볶이는 고춧가루 양념이 더 잘 배고 쉽게 퍼지지 않아 떡볶이를 먹는 내내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간편하게 한끼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우동, 핫도그 등의 메뉴도 2~30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90년대 추억과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매장 인테리어로, 먹는 내내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국대떡볶이는 프랜차이즈 기업 중 최초로 물류비 외에 어떠한 비용도 받고 있지 않아 가맹점주들에게도 만족도가 높다. 또한 소규모 창업을 준비하는 창업주를 위해 상세한 시장분석을 통한 상권분석 등 창업을 위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의사 결정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국대떡볶이 마케팅 담당자는 "국대F&B 본사에서는 전국 매장을 중심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유니폼을 통해 2015년을 다시 한 번 도약하는 해로 준비하려 한다. 앞으로도 투명한 경영과 함께 떡볶이의 본연의 맛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점주와 고객에게 신뢰를 쌓고,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대떡볶이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는 대표전화(02-598-8869)를 통해 직접 문의하면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